* 배송 전날 담당기사님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량이 많거나 수입소재 입고지연의 경우 추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지정배송의 경우 공휴일 및 일요일은 지정이 불가능합니다.
– 서울/경기: 무료 배송
– 강원/충청/대전: 10만원
– 전라/경상: 15만원
– 제주: 별도문의
–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배송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엘리베이터 이용료, 사다리차 이용료 등)
전화 주문은 무통장입금 및 개인결제 창으로 가능합니다.(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
쿠폰번호 입력란에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세라믹’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예를 들어, 세면대나 변기는 보통 도기질의 세라믹으로 만들어집니다. 반면, 자기질은 보통 포세린(Porcelain)이라고 부릅니다. 포세린은 수분 흡수율이 0.5% 미만인 제품만 인증됩니다.
타일로 비교했을 때, 포세린 스톤웨어는 세라믹보다 고가의 소재입니다. 포세린 스톤웨어는 밀도와 경도가 일반 세라믹보다 높아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집니다.
포세린 식탁의 장점:
- 수분 흡수율이 0.5% 미만이라 얼룩 제거가 간편합니다.
- 곰팡이 및 세균 번식을 방지합니다.
- 자외선 등 햇빛에 강합니다.
- 경도가 높아 스크래치에 강합니다.
- 일반 세라믹보다 충격에 강합니다.
보통 세라믹 식탁의 상판은 ‘포세린 스톤웨어’로 제작되기 때문에 세라믹 식탁과 포세린 식탁은 같은 제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중국산과 미국산의 경우 수분 흡수율이 0.5% 이상일 수 있으며, 이 경우 포세린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세라믹 식탁에 금속 자국이 묻은 경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잘 지워지지 않으므로,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연마 성분이 있는 수세미 사용:
- 3M 스카치 브라이트와 같은 연마 성분이 있는 수세미를 사용하여 자국을 문질러 주세요. 이 방법은 금속 자국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분말 세제 사용:
- 아스토니쉬 찌든 때 클리너와 같은 분말 세제를 사용하여 자국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분말 세제를 자국에 뿌리고 부드러운 수세미나 천으로 문질러 주세요.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세라믹 식탁 상판의 금속 자국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끔씩 주방세제를 묻힌 매직스폰지로 닦아주시면 잔여 기름기 등 얼룩이 제거되어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유분기가 있는 물티슈는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로션과 같은 기름성분이 상판에 묻은 상태로 말라버리면 끈적거림과 함께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주방세제를 묻힌 매직스폰지로 닦아주면 얼룩이 사라집니다.
- 세로 줄무늬: 보관 시 세라믹 자재끼리 겹쳐질 때 생기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생깁니다.
- 원형 무늬: 이동 시 흡착 도구에 의해 생깁니다.
이 무늬들은 이태리나 스페인에서 포세린을 생산하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증상 중 하나입니다.
세라믹 식탁은 제조 공정에서 몇 차례 닦아 출고되지만, 이러한 무늬가 바로 제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식탁을 사용하시면서 자연스럽게 점점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