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브랜드 ‘마레틴토(Maretinto)’는 원앤원스에서 첫 번째로 런칭한 식탁 브랜드입니다. 마레틴토 테이블은 현대적인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여 스타일과 기능성, 위생을 모두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마레틴토는 이탈리아어로 ‘색으로 물들인 바다’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색은 하나의 개성이며 개성이 모이면 재미있는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마레틴토의 식탁은 다리와 상판의 컬러, 재질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나만의 컬러 조합으로 다이닝룸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콘틴 네이비 1800 / 페닉스 지알로
콘틴 네이비 1800 / 페닉스 지알로

식탁 브랜드, 마레틴토의 소재들

1. 포세린 스톤웨어(Porcelain stoneware)

마레틴토 테이블은 상판의 주요 소재 중 하나로 포세린 스톤웨어를 사용합니다. 세라믹식탁으로 더 많이 알려진 포세린 스톤웨어는 점토 및 기타 광물을 포함한 100% 천연 소재입니다. 고압 및 고온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아름다운 표면으로 만들어집니다. 포세린 스톤웨어는 수분 흡수율이 낮아 얼룩, 긁힘 및 균열에 강합니다. 마레틴토의 포세린 스톤웨어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이탈리아 브랜드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아르 화이트 2000 / 세라믹 키앙카 베이지
소아르 화이트 2000 / 세라믹 키앙카 베이지

2. 페닉스(Fenix)

페닉스는 식탁 브랜드 마레틴토에서 상판에 사용하는 또 다른 소재입니다. 페닉스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기능인 무광 및 지문 방지 표면을 갖고 있습니다. 촉감이 부드럽고 쾌적하며, 반사나 눈부심이 없습니다. 또한 열을 사용하여 표면의 미세한 흡집을 복구할 수 있는 자가복원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페닉스는 청소와 관리가 간편하여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틴 네이비 2000 / 페닉스 베르데
콘틴 네이비 2000 / 페닉스 베르데

3. 밀크글래스(Milk glass)

밀크글래스는 박테리아와 세균의 증식을 99.9%까지 줄일 수 있는 antibac®이라는 항균 처리로 가공되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소재입니다. 밀크글래스는 깨지기 쉬운 강화유리 대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무광의 깊이감 있는 아크릴과 컬러감있는 라미네이트 레이어를 갖고 있어 고급스러운 외관이 장점입니다. 조명이 닿았을 때 은은하게 퍼지는 빛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세요.

앨런 그레이 2400 / 밀크글래스 베이지(커브)
앨런 그레이 2400 / 밀크글래스 베이지(커브)

마레틴토 테이블: 기능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식탁 브랜드

마레틴토의 모든 식탁은 소재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고려하여 제작됩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모양과 크기, 색상으로 제공되어 공간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라인과 현대적인 디자인은 기능적으로나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마레틴토의 식탁은 환경을 생각하여 제작됩니다. 폐기물과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지속 가능한 재료와 프로세스로 만들어집니다. 아름다운 가구뿐 아니라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미래에 투자하세요.

품질과 스타일, 지속가능성을 겸비한 모던하고 기능적이며 위생적인 식탁 브랜드, 마레틴토 테이블로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식탁을 찾고 다이닝 경험을 향상시켜보세요.

Author oneandon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